東京都足立区、葛飾区、江戸川区、台東区、墨田区、荒川区の、不用品回収、部屋片付け、遺品整理は便利屋アーカディアへ!

アーカディア ご相談センター 0120-47-2851

千葉県の便利屋アーカディアで廃品回収・不用品回収

便利屋アーカディア作業風景へ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GOM 플레이어는 무료 데스크탑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원래는 ` 높은 비디오 및 오디오 품질로 유명한, 그리고 다중 비디오 포맷의 지원: flv, mp4, mov, mpg, ts, 아비, divx, asx, wmv, m4v, dat, ifo, vob, 3gp/3gp2, rm은/rmvb, mkv, ocm. 그러나, GOM 선수에 게, 코덱 지원 보다는 아주 많게 있다. 당신은 VR과 360 학위 동영상에 관심이 있다면, GOM 플레이어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GOM 플레이어는 다양 한 VR 및 360 학위를 지원 합니다. 각 사용자에 게 친숙 하 고 간단한 UI/UX 환경을 제공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국부 적 360 정도를 읽을 수 있다; 영상 파일 및 놀이 또는 시내 360 정도; 유튜브 동영상. 고급 사용자를 위해, goplayer 비디오 보기 경험을 향상, 사용자 정의 구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놀라운 360 정도의 수천이 있다; VR 동영상 밖에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대안 미디어 플레이어, 파일 형식의 큰 숫자에 대 한 좋은 지원과 프레 젠 테이 션 옵션의 훌륭한 범위입니다.

만약 당신이 시장에서 당신이 조정할 수 있으며, 광범위 하 게 사용자 정의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에 있어,이 당신을 위해 좋은 선택의 여지가 될 수 있겠지만, 그것은 또한 단지 그들이 그것을 주고 어떤 파일을 재생 됩니다 간단한 플레이어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적합. 이 app에 유일한 중요 한 아래쪽은 기술 지원이 매우 한정 되 다는 것을 이다; 도움말 기능을 많이 FAQ에 대 한 링크를 보다, 그리고 귀하의 질문이 거기에 덮여 있지 않은 경우, 당신은 행운이 야. GOM 플레이어는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비디오 파일을 시청 하는 데 유용 기본적으로 기본 플레이어에 의해 지원 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은 새로운 파일 형식을 정기적으로 업데이 트 되며 추가 기능의 범위를 갖추고 있습니다. GOM 플레이어의 기본 인터페이스는 상대적으로 간단 합니다; 당신이 다른 미디어 플레이어 응용을 이용 했다면 당신은 어떤 문제도 그것을 알아내는 것이 없어야 한다. 고급 컨트롤은 미디어 파일을 보거나 듣는 동안 더 많은 기술 옵션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옵션의이 두 번째 계층은 또 다시이 애플 리 케이 션에서 찾을 게 요-기본적인 기능을 간단 하지만, 고급 옵션을 사용자 정의가 높은 학위를, 플레이어의 외모의 특화 등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기본 스킨의 작은 숫자 중 하나를 선택 하거나 추가 무료 스킨을 온라인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GOM 리모트는 똑똑한 장치를 위한 동행자 app 이다. 자유로운 app을 이용 하는 것은 사용자가 그들의 전화나 태블릿으로 PC (위)에 GOM 플레이어의 오퍼레이션을 컨트롤 하도록 허락 한다.

여기에는 비디오 파일 전환, 비디오 일시 중지, PC 전원 끄기 등이 포함 됩니다. 무료! GOM 플레이어는 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사용에 대 한 모든 사람입니다. 안녕하세요 tomasamot, 당신은 우리가 어떻게 당신이 결론에 우리는 애드웨어를 귀하의 컴퓨터에 점점에 대 한 책임이 있습니다 온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수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우리가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수 있는 정보를 우리에 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Download.cnet.com에 대 한 우리의 소프트웨어의 당신의 부정적인 리뷰를 백업할 수 있었다면 그것은 좋을 것 이다. , gom 지원 gom 플레이어, 가장 다재 다능 한 및 사용자 정의 비디오 플레이어 중 하나로 알려진, 감사 합니다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비디오 포맷의 다양 한 액세스 권한이 있습니다. 실제로, 대중적인 영상 체재의 대부분은이 체계로 유효 하다. 자막을 좋아하는 개인은 자막 및 VR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 플레이어는 무료 데스크탑 미디어 플레이어로 작동 하 고, 당신은 그것을 최대한 활용 하기 위해 고급 기능의 넓은 범위가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소프트웨어의 종류에 상관 없이, 당신은 가능성이 프로그램으로 그것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GOM 플레이어는 수많은 파일 형식을 지원 하며, 또한 사용자 정의를 위한 광범위 한 옵션을 해야 합니다.